취업 공고 올라오는 것들 보면서 계속 걱정만 하고 있어요.. 학점 관리, 토익, 자소서, 면접 준비 등등 해야할 건 많은데 엄두가 나질 않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서 꼭 취업성공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