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만 되면 밤샘용 고카페인 음료 박스로 쟁여두게 돼요

이거라도 마셔야 밤에 조금이라도.. 더 공부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커피보단 고카페인 음료가 공부할 때 나은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여?
커피는 가슴이 너무 뛰어서 ㅠ 진하게 먹으면 힘드더라고요

0
0
댓글2
  • 익명2
    헉 ㅠㅠ 잠은 꼭 주무시면서 공부하세요! ㅠㅠ 전 잠 줄이면서 했더니 몸이 아파버려서 잠은 꼭 잔답니다....
  • 익명1
    ㅠ 고카페인 몸에 안좋아요 적당히 마시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