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라도 마셔야 밤에 조금이라도.. 더 공부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커피보단 고카페인 음료가 공부할 때 나은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여? 커피는 가슴이 너무 뛰어서 ㅠ 진하게 먹으면 힘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