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지자무에 성적은 3.8이고 토익은 920인데 종병 가기엔 토익이 아깝고 3차 가기에는 성적이 아쉬워요 부모님은 안돼도 그냥 써보라고 하시는데 실습하랴 자소서 쓰랴 너무 정신없고 바쁘고 이렇게 날림으로 쓸거면 차라리 안하는게 낫지 싶어요
0
0
댓글1
지자무에 성적은 3.8이고 토익은 920인데 종병 가기엔 토익이 아깝고 3차 가기에는 성적이 아쉬워요 부모님은 안돼도 그냥 써보라고 하시는데 실습하랴 자소서 쓰랴 너무 정신없고 바쁘고 이렇게 날림으로 쓸거면 차라리 안하는게 낫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