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비 오는 날 실습했던 때 추억이 있으신가요?

제 추억는 아침 첫 차타고 실습 병원 가는 길에 예상치 못하게 비가 엄청 많이왔던 날이에요. 

저는 가방에 작은 비상용 우산이 있었는데 동기는 없어서 결국 제 우산을 같이 쓰고 버스정류장부터 병원까지 걸어갔었죠. 하지만 우산이 너무 작았던 탓에 둘 다 몸에서 물을 짜낼정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싹 젖었더라죠..

그래서 제발 수쌤이랑 다른 선생님들한테 걸리지 말게 해달라고 속으로 빌면서 맨발로 실습화 신고 실습했네요ㅋㅋ

 

0
0
댓글1
  • 익명1
    아 ㅠㅠㅠ 비오는날 실습하는거 최악이에요 진짜 다 젖고 습하고 찝찝하고 기분이 최악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