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이 이렇게 중요할줄이야ㅜㅜㅜ

토익 없어도 무토익병원가야지 했는데 거의 토익을 보내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

기말시즌 겹쳐서 토익 언제해야할지ㅜㅠㅠ영어랑 벽쌓은지 오랜데 막막해요

0
0
댓글2
  • 익명2
    저도 토익 공부해야하는데 점수도 잘 안 나오고 그러네요..
  • 익명1
    저두요... 영어랑 담을 쌓고 지냈는데 ㅜㅜ 영어를 놓아버린 초중고등학생때의 제가 원망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