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토익준비, 자기소개서 및 면접) 관련하여 궁금합니다!

간호학과 4학년인데 지금 계속 토익을 응시해서 점수를

높이는게 좋은 선택일까요? 아니면 자기소개서와 면접에 몰두하는 게 맞을까요.

0
0
댓글1
  • 익명1
    일단 올라온 공고는 자소서랑 면접에 몰두하시고요 토익은 한번정도 더 보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