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토익인데 공고가 올라오고 있어서 초조하네요

토익을 계속해도 점수도 안 오르고 너무 어려운데 토스로 넘어가도 될까요? 토스도 취업시장에서 장점이 있을까요?

0
0
댓글2
  • 익명2
    토익 무조건 만들어두셔야해요 지금이라도 꼭 만들어두세요! 나중에 올라오는 공고들까지 놓칠수잇어요ㅠㅠ
  • 익명1
    점수 인정해주는 병원도 꽤 있어요! 지원하실 병원들 공고 참고해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