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 발표 날은 괜히 목이 마르네요

발표 전에는 괜찮은데
순서 다가오면 긴장됩니다ㅋㅋ
몇 번 해도 익숙해지지 않는 것 같아요
다들 발표 안 떨리시나요?

0
0
댓글3
  • 익명3
    ㅎㅎ맞아요 발표하는날 너무 긴장된다구요~ 해도해도 언제쯤 안 떨릴지,,,
  • 익명2
    발표는 경험 쌓여도 긴장은 남는 것 같아요ㅋㅋ 끝나고 나면 별거 아닌데 말이죠.
  • 익명1
    저도 발표공포증이 있어서 전날 진짜 외우도록 연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