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지방선거로 하루 쉬었다가 오늘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려니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일주일 중간에 하루 쉬어서 그런가 체력도 많이 회복된 것 같아요! 역시 공휴일은 소중한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