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쉬는날..

학생 때는 당연했던 날들인데
요즘은 하루하루가 아쉽네요ㅠㅠ
쉬는 날 알차게 보내고 싶어집니다
다들 쉬는 날에 뭐 하시나요?

0
0
댓글1
  • 익명1
    의미가 완전히 달라지더라고요. 쉬는 것도 계획적으로 하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