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끝나고 나면 물이 제일 맛있어요

하루 종일 긴장하고 움직이다 보니

목도 마르고 피곤하네요

집 와서 시원한 물 마시면

그 순간이 제일 행복합니다

작은 거지만 만족감이 커요

오늘도 텀블러 비우고 왔네요

0
0
댓글1
  • 익명1
    실습 후 물 한 잔 진짜 꿀맛이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