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원

정신병원 취업을 목표로하고있는 간4 입니다!!! 

저와같이 정신병원 취업하고 싶으신분들이 계실까용? 

0
0
댓글3
  • 익명3
    저는 예전에 정신간호학 실습하면서 만족해서 정신간호사 되고싶어요!!
  • 익명2
    저도 정신 실습가고 괜찮았어서 고려해보고 있어요!
  • 익명1
    정신병원 취업 저도 생각 중이었는데 주위에서 일반 임상에서 좀 있다가 가는걸 더 추천하더라고요...그래서 고민이 좀 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