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연도도 옛날이고 학점도 낮아서 준비된 게 토익밖에 없네요ㅠㅠ 17 졸업이라 취업이 될지 고민이네요ㅠㅠㅠ 현 토익 800대인데 950까지 올리면 대병 가망 있을 지,,? 참 생각이 많아지네요ㅠㅠㅠ
0
0
댓글2
익명1
맞아요 공고 많이 뜨더라고요! 그대로 넣어보시는 거 어떨까요? 안 넣고 후회하는 것보다 넣는 게 나을 거 같아서요~!
사쿠
기졸자라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아요. 토익점수는 당연히 높을 수록 경쟁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라인드로 채용하는 병원도 함께 지원해서 필기시험 열심히 준비하는 전략도 좋을 것 같아요! 고민이 많겠지만, 최대한 나중에 후회없도록 가고 싶은 병원에 지원하는 과정에서도 많이 성장하는 것 같다고 느껴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