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다들 아침에 우유나 요거트같은거 드시나요?
출출해서 먹을까 고민이 되긴 하는데 괜히 먹었다가 하루 종일 배가 꾸룩거릴까봐
걱정해서 못 먹고 있네요
몸에 맞는 사람들이 또 먹는 거 같기도하고...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0
0
댓글3
다들 아침에 우유나 요거트같은거 드시나요?
출출해서 먹을까 고민이 되긴 하는데 괜히 먹었다가 하루 종일 배가 꾸룩거릴까봐
걱정해서 못 먹고 있네요
몸에 맞는 사람들이 또 먹는 거 같기도하고...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