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유제품

다들 아침에 우유나 요거트같은거 드시나요?

출출해서 먹을까 고민이 되긴 하는데 괜히 먹었다가 하루 종일 배가 꾸룩거릴까봐

걱정해서 못 먹고 있네요

 

몸에 맞는 사람들이 또 먹는 거 같기도하고...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0
0
댓글3
  • 익명2
    저는 아침에 아무것도 안 먹으면 오히려 더 힘들어서 요거트나 우유, 바나나 같은 건 챙겨 먹는 편이에요🙂
    
    근데 유제품이 안 맞는 분들은 말씀처럼 배가 꾸룩거리거나 속이 불편할 수도 있어서 본인한테 맞는지 확인해보는 게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 익명1
    저는 배가 꾸룩거리는거 신경안써서 그냥 먹어요~!!! 먹으면 소화도 잘되는 느낌이라 ㅎㅎ
  • 익명3
    평소에도 배에서 꾸룩거리는 소리가 많이 나는 편이라 아침에는 유제품 피하고 있어요ㅎㅎ 다른 뭐라도 챙겨먹어야 힘이 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