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다들 요즘 공고가 많이 올라와서 취업 준비 하느라 많이 마음도 힘들고 바쁘실텐데 천국에 있는 모든 사학년 분들이 꼭 원하는 병원에 붙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시기를 잘 이겨내고 나면 또 내년에는 멋진 간호사로서의 모습이 기다리고 있을 거기때문에 다들 많이 지치고 힘들겠지만 끝까지 잘내내시길 바랍니다.
응원 할게요!!!
0
0
댓글1
다들 요즘 공고가 많이 올라와서 취업 준비 하느라 많이 마음도 힘들고 바쁘실텐데 천국에 있는 모든 사학년 분들이 꼭 원하는 병원에 붙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시기를 잘 이겨내고 나면 또 내년에는 멋진 간호사로서의 모습이 기다리고 있을 거기때문에 다들 많이 지치고 힘들겠지만 끝까지 잘내내시길 바랍니다.
응원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