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사진

혹시 다들 취업 사진 찍으셨나요 ?? 요새 합성해주는 곳도 많던데 직접 찍는 게 좋을까요?

0
0
댓글3
  • 익명3
    저는 머리랑 정장 모두 합성했는데 전혀 티가 안 나고 자연스러워서 추천해요!! 후기를 잘 보고 가면 잘 하는 곳 많더라구요
  • 익명2
    합성사진은 부자연스러워보이기는 한데요!! 그래서 저도 직접가서 찍었는데 맘에 들어요 ㅎㅎ
  • 익명1
    합성 해 주는 것보다는 직접 가서 찍는 게 그래도 자연스러워서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