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은 희망 부서도 정하고 지원 병원도 거의 정했는데 저는 아직도 고민 중입니다ㅠㅠㅠ 병동 갈지 특수부서 노릴지 아니면 다른 진로도 같이 알아볼지... 시간은 가는데 결정이 어렵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