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데 아직도 진로가 확실하지 않아요

친구들은 희망 부서도 정하고 지원 병원도 거의 정했는데 저는 아직도 고민 중입니다ㅠㅠㅠ

병동 갈지 특수부서 노릴지 아니면 다른 진로도 같이 알아볼지... 시간은 가는데 결정이 어렵네요ㅋㅋ

0
0
댓글2
  • 익명2
    자기의 성향을 잘 파악해보시는게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빠르게빠르게 달리고 확 일처리하는걸 좋아해서 ER을 선호해요 ㅎㅎ
  • 익명1
    너무 성급하게 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일단 확실히 가기 싫은 곳이라도 생각해두면 원티드 적을 때 그 부서를 피해서 적으면 되니까 괜찮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