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간호사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말

"그렇게 오래걸려? "

 

생각보다 과정이 길어서
주변에서는 금방 끝나는 줄 아시더라고요
그래도 천천히 잘 가고 있습니다
포기만 안 하려고요

0
0
댓글2
  • 익명2
    맞아요, 그 과정이 진짜 힘들다는 걸 다들 잘 몰라 주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응원 하겠습니다!‘
  • 익명1
    결과만 보이는 사람들은 과정이 얼마나 긴지 잘 모르더라고요ㅠㅠ 꾸준히 하는 게 정말 대단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