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루틴이 생겼어요

출근 전에 꼭 하는 행동들이 생겼습니다
예전엔 대충 준비했는데 지금은 아니네요ㅋㅋ
조금씩 직장인 생활에 적응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변화가 신기하네요

0
0
댓글2
  • 익명2
    루틴이 생기셨군요~! 근데 루틴 만들어 놓으면 편하긴 한 것 같아요. 그게 생각하지 않아도 착착착 된달까 ㅎㅎ
  • 익명1
    생활 패턴이 바뀌는 걸 보면 정말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