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뜨면 일단 넣어봐야할까요?

자소서도 이제 시작하고, 토익도 준비하는데 맘처럼 쉽지 않은데
그래도 일단 공고 뜨면 넣어봐야 할까요?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마인드 컨트롤 하시는지 궁금해요!

0
0
댓글1
  • 익명1
    저는 원하는 병원들이 죄다 하반기에 올라서 제 스펙 쌓기를 원서 접수 날까지 하려고 해요...!! 
    후회 없이 다 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해 봅니다...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