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점심 메뉴도 고민돼요

빨리 먹어야 할 것 같고
든든하게 먹어야 할 것 같고요
생각보다 식사도 중요하더라고요
오후 체력이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밥 잘 챙겨 먹어요
건강이 우선인 것 같습니다

0
0
댓글2
  • 익명2
    건강이 우선이라는 말 와닿아요ㅠㅠ 몸 잘 챙겨가면서 일하시길 바래요. 신규 적응 응원합니다!
  • 익명1
    점심 잘 먹어야 오후 버틸 수 있더라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