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쓰면서 의외로 어려운 부분

경험을 고르는 거예요

쓰고 싶은 건 많은데

어떤 걸 강조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계속 지우고 다시 씁니다

한 문항에 하루가 가네요

다들 경험 선정 어떻게 하셨나요

0
0
댓글2
  • 익명2
    그 해당 병원 자소서 항목에 맞게 선정 했던 것 같습니다..!
  • 익명1
    직무랑 가장 연결되는 경험부터 골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