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하면서 가장 많이 느끼는 것

아는 것과 할 수 있는 건 다르다는 거예요

수업 때는 이해했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또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복습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배울 게 정말 많네요

오늘도 다시 공부하려고요

0
0
댓글1
  • 익명1
    실습 나가면 공부 방향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