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하반기로 가면서 조급해지네요..

원서를 어디까지 지원해야 할지..다들 몇군데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조급해지는거 같아요. 눈을 아주 낮추자니 4년 공부한게 아쉽고. 졸업 한 분들은 상향 지원하라던데 그러다 다 떨어질까 무섭습니다,,

0
0
댓글1
  • 익명1
    저는 나오는대로 넣고 광탈 n번째\_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