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는 올라오는데 왜 난 접수를 못할까

대학교때 학점관리 못한게 너무 후회되고 ㅠ 토익이라도 미리미리 고득점 만들어 놓지도 못해서 결국 이번 상반기 모집공고는 다 놓치고 있는데... 나만 취직 못한거 같아서 위축되요... 

0
0
댓글2
  • 익명2
    학점도 학점인데 토익을 미리해둘걸 그랬어요..많이 후회됩니다 ㅠㅠ
  • 익명1
    저도요... 토익이나 미리 좀 해뒀으면 접수라도 해보고 아쉬움이 덜 할텐데 지원도 못해보고 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