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때 학점관리 못한게 너무 후회되고 ㅠ 토익이라도 미리미리 고득점 만들어 놓지도 못해서 결국 이번 상반기 모집공고는 다 놓치고 있는데... 나만 취직 못한거 같아서 위축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