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점점 공고는 뜨고있는데 저 자신은 아무것도 준비된게 없어서 초조한 것 같습니다.
자기소개서도 직접 쓰려고 하는데 그냥 쓰기에는 잘 모르겠어서 선배들 것이라도 참고해야 할 것 같아
이번 미션을 신청했습니다.
꼭 받고싶습니다!
0
0
댓글1
점점 공고는 뜨고있는데 저 자신은 아무것도 준비된게 없어서 초조한 것 같습니다.
자기소개서도 직접 쓰려고 하는데 그냥 쓰기에는 잘 모르겠어서 선배들 것이라도 참고해야 할 것 같아
이번 미션을 신청했습니다.
꼭 받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