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끝나고 자기소개서 작성 준비...

이제 막 실습이 다 끝나고 하나둘씩 공고 뜨는 거 보면 자소서를 빨리 써야할까 싶네요.

동기들은 글감 정리도 하고 벌써 시작한 것 같은데... 다들 자소서 잘 쓰고 계신가요 ㅠㅠ

저도 빠르게 글감 정리해보고 공고 하나둘씩 지원해봐야겠어요!

저와 같은 간준생들 다들 힘내세요!!!

0
0
댓글2
  • 익명2
    저도 이제야 자소서라는걸 처음 써보고 있어요ㅠㅠ 화이팅..
  • 익명1
    저도 이제 글감 정리하기 시작햇어요ㅠㅠ 실습이랑 같이하는거 쉽지 않으거 같아요..그래도 힘내서 화이팅 해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