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시부터 6시까지 수업이 있었는데 매쉬는시간마다 뜨는 공고가 참... 되게 초조하고 마음을 무겁게 하는것 같아요..ㅜ 난 아직 자소서도.. 학점도.. 토익도.. 기말도 준비가 안되었다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