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 다들 어디까지 하셨나요

공고올라오는 거보니까 이제는 실습보다도 취업 걱정이 더 커지는 것 같아요ㅠㅠ  자기소개서랑 면접 준비를 슬슬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ㅜㅜ

0
0
댓글1
  • 망고치즈빙수
    자기소개서 하나 써둔거 있긴 한데 병원마다 조금씩 달라서 다시 수정해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