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 없이 못 자겠어요

쉬는 날에도 괜히 알람 맞춰놓고 잡니다ㅋㅋ
혹시 늦잠 잘까 봐 불안한 마음이 남아 있네요
적응되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아직은 어렵습니다
다들 그러셨나요?

0
0
댓글2
  • 익명2
    저도 실습이나 과제 때문에 할 일이 많아서 늦게 까지 하다가 자는데 불안한 마음에 쉬는 날까지 알람을 맞춰두고 살아요!!
  • 익명1
    저도 한동안은 쉬는 날에도 일찍 눈 떠졌어요ㅠㅠ 몸이 먼저 적응해버리는 시기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