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이제 공고가 막 뜨기 시작하는데 ai준비 너무 늦은걸까요? 물론 늦었더라도 할거지만 너무 걱정이 돼서요 ㅠ
Ai준비는 막 그렇게까지 준비 안하더라구요 그냥 그동안 나왔던 기출들만 보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