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둘씩 공고는 뜨는데.. 제 토익 점수는..

다들 토익 점수가 어떻게 되시나요 ㅠㅠ

이제까지 열심히 안하다가 지금 하려니 점수도 낮고 어떻게 올려야할지 막막하네요

0
0
댓글3
  • 익명3
    저도 토익을 준비하다고 해봤는데, 전혀 오르지 않더라구요..ㅜㅜ 살려주세요~~~
  • 익명2
    저도 준비해둔 점수가 없어서 지원도 못하네요 너무 슬퍼요
  • 익명1
    저도 학기 중에 계속 보고는 있는데 생각보다 점수 폭 상승이 높지 않더라구요 ㅠ 그래도 조금씩은 오르고 있어서 같이 화이팅 합시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