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AT 준비하면서 오답 노트 만드는 게 시간 낭비일까요?

풀 줄 아는 유형만 계속 풀고 틀리는 유형은 끝까지 틀리네요.
오답하자니 시간 너무 많이 걸리고 ㅠㅠ
GSAT  오답 하시는 분 계신가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