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ai 사용 안하는게 낫죠?

카피율 바로 높게 나온다고 다들 쓰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쓰려니까 너무 힘들어요 ㅠ
자소서 첨삭 맡길까 진지하게 고민중..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