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정말 하루 하루가 바쁘네요

공고는 올라오지, 실습은 하고있지, 눈은 감기지 너무 할게 많아서 피곤한 요즘이네요 ㅠㅠ

0
0
댓글3
  • 이루리요
    실습도 이론도 취준이랑 병행하기는 너무 힘든 것 같아요...ㅠㅠ
  • 익명2
    저도요 ㅠㅠ 저희 모두다 힘내봅시다 ..!!
  • 익명1
    저두요 너무 피곤해요 그래도 건강관리가 중요하니 열심히 버티고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