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도 취업도 너무 걱정돼요ㅠㅠ

성적도 그다지 좋지도 않고 스펙이라는 것도 마땅히 없고.. 주변에서 토익 미리 공부하고 시험치라 했을 때 했어야 했는데 미리 안한게 너무 후회돼요ㅠㅠ 취업 가능할까요..ㅠ

0
0
댓글1
  • 익명1
    저도 너무 후회중이네여 근데 뭐 어쩌겠습니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