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을 더 일찍부터 했어야하는데 후회되네요

올해부테 토익이 더 기본이 되는 것 같아서 진작 만들어놓을걸 후회됩니다.

하반기까지 일단 시간있으니 끝까지 해보자 하는 마음도 있긴한데 점수가 사실상 의미가없는 점수라 막막함만 느껴져요.. 

0
0
댓글1
  • 익명1
    그러게요… 그래도 하고 있다는 거에 의의를 두고 열심히 올려봐요!! 500, 600만 있어도 넣을 수 있는 병원도 많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