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 실감이안나요진짜

벌써 취준생이라니.. 4-1까지 학교 다니다가 1년 휴학하고 이번 2학기부터 복학인데 놀다가 취준하려니까 더 실감이 안나고 감도 안잡혀요ㅜㅜ 잘 할 수 있겠죵ㅠㅠ!!!!!!!

0
0
댓글1
  • 익명1
    잘 해내실 수 있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