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복 고르는 것도 어렵네요

학생 때는 편한 옷 입었는데
이제는 출근용 옷도 따로 보게 돼요
너무 튀지 않게 입으려고 하고요
생각보다 신경 쓸 게 많네요
이것도 적응 과정이겠죠
아침마다 고민하고 있습니다

0
0
댓글2
  • 익명2
    출근용 옷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 익명1
    학생 때는 그냥 편한 옷 위주로 입었는데 취업 준비 시작하니까 자연스럽게 단정한 옷이나 출근룩도 보게 되더라고요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게 입으려다 보니 생각보다 신경 쓸 게 많은 것 같습니다ㅋㅋ 이런 것도 사회생활 준비 과정 중 하나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