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토익인데 합격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간호학과 학생입니다.

나이가 있는 상태로 입학해서 대학병원에 입사하거 싶은데 토익이 없습니다.

몇 점정도 되어야 대학병원 입사 가능할까요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