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다시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시 공부한지 2개월 정도 되었는데 아직 목표 점수에 도달하기까지는 약간 부족하네요. 모의 토익을 푸는게 실전에서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두 앞으로 취업까지 화이팅하세요!

0
0
댓글1
  • 피스메이커
    취업까지 화이틴!! 저도 토익 공부 시작하려구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