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을 제대로 공부해 본 적이 없어요 ㅠ..

토익 공부 짧게짧게만 해보고 아직 제대로 시작하지 않았어요.. 이제 발등에 불 떨어져서 해야될 거 같네용 다들 화이팅입니당!

0
0
댓글1
  • 익명1
    본격적으로 시작하시는군여!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