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도 다녀본 적 있는데 토익 점수 최고가 740이에요.. 적어도 취업하려면 800점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도저히 어떻게 공부해야할 지 감도 안 오고 사실 740도 운이 좋았던 것 같기도 해서..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0
0
댓글0
학원도 다녀본 적 있는데 토익 점수 최고가 740이에요.. 적어도 취업하려면 800점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도저히 어떻게 공부해야할 지 감도 안 오고 사실 740도 운이 좋았던 것 같기도 해서..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