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이 그리 뛰어나지 않아 면접이라도 잘 하고 싶은데 말주변도 없고 말도 없는편이에요.. 원래 수줍어 하은 편이라 남앞에 서는것도 너무 떨이고 무서운데 면접이 너무 무섭네요.. 면접에 안 떨고 머리 하얗게 안되고 잘하는 방법은 연습말고는 없겠지요? ... 예상치 못할 질문이 나올때 순발력있게 대답 잘하고 싶은데 걱정이네요..
0
0
댓글0
스펙이 그리 뛰어나지 않아 면접이라도 잘 하고 싶은데 말주변도 없고 말도 없는편이에요.. 원래 수줍어 하은 편이라 남앞에 서는것도 너무 떨이고 무서운데 면접이 너무 무섭네요.. 면접에 안 떨고 머리 하얗게 안되고 잘하는 방법은 연습말고는 없겠지요? ... 예상치 못할 질문이 나올때 순발력있게 대답 잘하고 싶은데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