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준비중인데..걱정입니다.. :(

기졸이라서 학점을 준비할 수도 없고.. 토익도 낮아서 이대로 괜찮을 지 모르겠습니다..

토익 이외에 제가 더 준비하면 좋은 것이 어떤 게 있을까요..? 조언 구합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