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동안이 더 바쁘네요. ㅠㅠ

비도 오고, 기름값도 많이 올라서, 자동차로 이동하는 건 부담되구요. 

그나마 턱걸이로 기차 예매에 성공해서 다행이에요. 

기왕 내리는 비, 충분히 내려서 봄가뭄이 해소되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