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올리는 것도 쉽지않고, 다른 스펙들을 더 준비해야하나 라는 생각도 드는데 다른 친구들은 일하고 있는데 이렇게 취업준비중이니까 조금 비교도 하게 되네요. 멘탈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