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졸업자로 취업 준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토익 올리는 것도 쉽지않고, 다른 스펙들을 더 준비해야하나 라는 생각도 드는데

다른 친구들은 일하고 있는데 이렇게 취업준비중이니까 조금 비교도 하게 되네요. 

멘탈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세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