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복장 꼭 치마여야 할까요?

저는 여자고 머리가 숏컷인데 가끔 남자로 오해받을만큼 짧아서(평범한 남자머리보다 조금 더 길어요) 면접복장이 고민이에요

다들 요즘 바지 많이 입는대서 모의면접도 바지입고 셔츠도 기본 드레스 셔츠 입었는데 교수님께서 치마도 입고 구두도 신고 블라우스도 입고 스타킹도 신으라고 하시면서 면접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면접관한테 잘 보여야 하는 자리라고 하시며 머리는 어떻게 못허겠지만 옷이라도 다 바꾸자 하셨는데요...

주변에선 바지입어도 된다고 하고 교수님들은 죄다 치마 입어라 하시고 고민이에요

머리가 짧으니까 튈까봐 치마를 입는게 나을지

어울리는 바지를 입을지 고민인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따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