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게시글 2개를 아래 두 게시판에 각각 작성해주세요! (제목은 10자 이상, 내용은 공백포함 30자 이상) ※ 한 게시판에 몰아서 작성 시 발송 불가하며, 도배성, 무의미한 글, 다른 회원의 글 도용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게시판은 '미션) 일상게시글1', '미션) 일상게시글2' 만 허용
현재 지방대 간호학과 4학년 입니다. 30대 초반인데 경기도권으로 올라가고 싶어서요
토익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2학기때에도 아직 남은 실습이 있어서 ㅠㅠ
준비를 언제 해야 좋을까요,,,, 지금도 실습중이고 5월 마지막주, 9월 마지막주 (2주) 실습 일정 잡혀있고
아직 일정 안나온 2개 실습도 남아있어요 이건 2학기때 가는거래요,,,,,
6월 기말고사 끝나고부터 바짝 하면 최소 600점은 넘길 수 있을까요?ㅠㅠ
다들 토익 공부는 학원다니시나요 인강으로 하시나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