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발등에 불떨어졌어요

직무 공부도 하~나도 안되어있고 자소서도 마무리 못했고 면접준비도 당연하고..

뭔가 생각했던 취업일정이랑 안맞으니까 당황스러운 것 같아요ㅠㅠ

다들 잘 되어가시나요....

0
0
댓글0